티스토리 뷰

1초 웹툰 미리보기 특수한 능력을 가진 전설의 소방관

1초 웹툰 은 100%의 구조율을 자랑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설적인 소방관 수호의 이야기 입니다. 뛰어난 그림체와 자연스러운 전개감으로 읽는 내내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빠져들게 만드는 엄청난 작품입니다. 쿠팡 물류센터 화재라는 안타까운 소식에 이 웹툰이 생각났습니다.

 

줄거리 및 소개

주인공 호수는 어릴 적부터 특이한 능력이 있었습니다. 바로 미래를 보는 능력으로, 긴장 할 때 마다 보게 되는 이 능력 때문에 소방관이 되고 싶었습니다. 어릴 적 자신을 구해준 소방관을 다시 보기 위함 이기도 하였습니다.

소방관에 합격하고 특별한 능력을 이용하여 남들은 가능하지 못했던 사건 사고들을 해결해 나가며 최고의 엘리트들 만 들어갈 수 있다는 시광 구조대에 들어가기로 결심하게 되는데 과연 그는 멋진 구조대가 될 수 있을까요?

한번 보면 손에 땀을 쥐며 빠져드는 웹툰 1초 지금 바로 정주행 하기 딱 좋은 작품입니다!

장르 : 판타지/액션
플랫폼 : 네이버웹툰
작가 : 시니, 광운

> 작가 인터뷰 보러가기

예고편 스크린샷

미리보기 사이트

1초는 네이버웹툰 에서 볼 수 있습니다. 현재 123화 까지 연재 중이며 마지막 4편을 빼고는 모두 무료로 감상 가능합니다. 마지막 4편을 빠르게 보고 싶다면 쿠키를 충전해서 볼 수 있습니다. 전용 뷰어 프로그램 설치가 불편 하시다면 아래의 주소에서도 감상 가능합니다.

 

출처 : https://relife0.com/webtoon-1-second/

댓글
Load WordPress Sites in as fast as 37ms!
최근에 달린 댓글